쟁의권 확보 , 사무실 파업의 효과는 있는가...

노조파괴명분확보
2019-04-16 05:35
조회수 195


사무노조가 쟁의권을 확보한다. 파업의 근본적 목적은 생산라인을 멈추어서 생산을 중단하는것이다. 

즉, 팔차를 만들지 않는것이다. 사측에 즉각적인 타격이 가능하다는점에서 확실한 효과가 있는것이다.


신설법인에 생산현장은 없다. 기것해야 디자인실 , 시작실, 시험팀 테스트현장이다. 

다알다시피 부평시작실 70%휴무에 들어가 있다. 파업의 효과가 있을까...


노조에 바란다.

전략과 전술이 필요한 시점이다. 제갈공명의 전략과 전술이...

어슬픈 파업은 사측에 정리해고의 명분만 줘어줄뿐이며, 노조파괴의 명분을 줄뿐이다. 

인천지법이 이명분을 주었다. 


시간은 많다. 급하게 할것이없다. 

신설법인 사측의 아픈고리가 어디인지 부터 찾아내고 장기전의 싸움을 대비하여야한다.


창원공장 CUV 차량의 개발권이 우리에게 있다는 전제 조건 속에서 말이다. 

2022년말 창원공장 생산 계획 이란다.  

이 차개발은 어디서 어떻게 할거니,  

답답한놈이 우물파는 것이다. 

기다려다..

0 6
짜고치는 고스돕에 당했다. 정치권이 개입되어있다.
내년 총선은 절호의 기회이다.
홍영포를 집으로 보낼수잇는...
다행이도 시간은 우리편이다. 많은것을 빼았겼다.
쟁의권을 확보하고 장기전으로 가자..
쟁의권 확보없이 무엇으로 회사를 압박 할건가요? 쟁의권 없이는 제갈공명이 와도 별소용 없습니다. 논리와 명분은 무시하면 됩니다.
제갈공명이 왜 여기있노 정계 갔겠지... 공기업 임원 됐겠지 제발 주제를 알고 주체적으로 본인의 계급을 아세요 생산은 차를 중단하고 사무직은 일정이 빵구가 나든말든 컴에서 손떼고 세월아 내월아 하면 될것을 또 알아서 걱정이네 조합원이 조합원을 빨리 회신다라라고 닥달하니 그기 어려운걸 누가 모르누 그니까 걍 너가 먼저 손놔 x발 일이 더디게 가든 빵구 나든
그런정신으로는 제발 이회사 나가주세요 너말고도 정신 제대로 박힌 일할 사람 많으니까 제발 나가서 충성심 알아주는 곳으로 가주세요^^